20여명의 조합원들이 연간 약10만여통(3.2kg 집토종꿀 기준)의 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철저한 품질관리로 이미 여러 판매사이트와 유명 백화점 등에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으며 고품질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의 고객님께 농부의 마음을 담아 전해드리겠습니다.
명품토종꿀

지리산한봉영농조합 김판순, 김일권 부자를 비롯하여 주로 지리산 자락에서 토종꿀을 생산하고 있는 조합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토종꿀입니다.
수년전 심각한 바이러스로 인해 토종벌들이 거의 전멸하다시피 하여 현재 우리나라에서 토종꿀 생산량은 극히 미량에 불과합니다.
오염원이 없고 자생하는 약초류 및 풀꽃식물등이 풍부한 깊은 산속에서 정성껏 채취한 토종꿀입니다.
천연꿀

천연꿀은 벌이 꿀을 빨아오는 밀원에 따라 벌이 활동하는 주변환경에 따라 맛과 향에서 차이가 납니다.
탄소동위원소 -22.5 이하인 순도가 좋은 천연꿀로 대표적으로 피나무꿀, 때죽꿀, 밤꿀, 아카시아굴,야생화꿀(잡화꿀) 등이 있습니다.
벌화분(꽃가루)

벌화분은 말 그대로 벌이 모아온 꽃가루를 말합니다. 약 9000년 전 스페인의 동굴 벽화에서 최초로 발견된 이후에 건강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지면서 유명인사들이 즐겨먹은 대표식품중의 하나입니다.
지리산 한봉영농조합에서 생산한 벌화분은 오염원이 적은 지리산 야생화들의 꽃가루가 주를 이루며 맛과 향이 뛰어납니다.
건강식품

봉산류를 제조 판매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몸에 좋은 식품을 별도 개발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로폴리스 액상형, 프로폴리스 캡슐형, 크릴오일 등이 있습니다.
지리산고로쇠

매년 이른 봄, 지리산의 혈류를 그대로 담은 지리산고로쇄수액100%도 지리산 영농조합의 빠질 수 없는 시즌상품입니다.
고로쇠수액은 천연 이온음료라고 할정도로 식수와 했을대 약40배 이상의 칼슘과 30배 이상의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황산, 염소, 당분 등 10여종의 미네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차류

차로 음미하면서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전통차입니다.
우리 농산물을 그대로 말려 차료 끓여드실 수 있도록 티백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보이차, 우엉차, 돼지감자차, 야관문차, 구기자차, 작두콩차 등이 있습니다.
약초 약재

지리산을 포함하여 국내외에서 채취한 농산물을 말려 포장한 상품으로 한방차류, 각종 보양탕, 한약재 등 식음료에 넣어드시면 좋습니다.
차가버섯, 상황버섯, 황기, 헛개나무열매, 천궁, 진피, 계피, 인진쑥, 오미자, 산수유, 우슬, 오가피, 여주, 모과, 돼지감자, 엄나무, 우엉, 맥문동, 둥글레, 도라지, 감초, 옻나무진액, 노니원액 등이 있습니다.
분말류

몸에 좋은 농산물을 가공하여 미세하게 분쇄한 분말류는 밥에, 반찬류에, 찌개루, 탕류, 차류, 제빵류, 제과류 등 다양하게 넣어 섭취가 가능하여 최근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상품입니다.
새싹보리, 차가버섯, 모랑가잎, 구기자, 보스웰리아, 보이차추출, 도라지, 히비스커스, 계피, 귀리새싹, 로얄젤리 분말 등이 있습니다.
기타

지리산 한봉 영농조합은 꿀류 뿐만이 아니라 지리산 야생에서 나오는 자연의 선물들을 가공한 상품들을 다양하게 개발, 판매 있습니다.
능이버섯, 뽕나무,녹두, 상황버섯 등을 조합한 삼계탕전용 재료모음도 지리산 한봉 영농조합의 빠질 수 없는 히트상품중의 하나입니다.